“가을향기 가득한 전북팜스테이마을로 오세요” > 언론보도

언론보도
홈 > 주요활동 > 언론보도

“가을향기 가득한 전북팜스테이마을로 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12-20 14:59 조회797회 댓글0건

본문



전북여성단체협의회(회장 온정이)와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지난 15일 전라북도 사랑나눔잔치가 열린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전북팜스테이마을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방역단계가 완화되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오랫동안 침체 되어 있던 농촌관광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과 농협 임직원은 행사장을 찾은 도민들에게 전북팜스테이마을 리플렛을 나누어주며 홍보활동을 펼쳤다.

정재호 본부장은 “팜스테이마을은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농업·농촌의 소중함에 대해 느낄 수 있는 곳이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머물고 싶은 팜스테이마을을 육성해 농촌의 지속가능성과 농업의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전북에는 총 21곳의 팜스테이마을이 운영되고 있으며 생태문화관광, 전통먹거리체험, 영농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마을별 체험, 먹거리, 숙박 등의 자세한 정보는 농협 팜스테이 홈페이지(www.farmsta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재근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출처 : 전북도민일보 http://www.domin.co.kr/139975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단 바
(사)전북특별자치도여성단체협의회 | Tel : 063-231-9675 | Fax : 063-231-9676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련산로 18, 402호 (덕진동2가, 리더빌딩)

Copyright ⓒ jbcw.or.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